본문 바로가기
▶ Ψ오늘의 뉘우스|사진노래Ψ

Bryce Vine(브라이스 바인) - Problems(듣기/가사/해석)

by ho____v 2024. 3. 24.
반응형

오늘의 팝송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오늘의 노래는

'Bryce Vine(브라이스 바인) - Problems(듣기/가사/해석)'

입니다.

Bryce Vine(브라이스 바인) - Problems 듣기

반응형
가사/해석

 

밖에서 보이는 건 문제뿐이야
All I see outside is problems

난 내 방에 숨어 있었어
I been hidin' in my room

내 생각엔 내가 해결할 수 없을 것 같아
I don't think I'm gonna solve 'em

하지만 난 노력할 수 있어, 

너도 알잖아
But I can try, you know I do
나는 전화선과 거리를 두고 있다
I keep my distance from

 the phone lines

오늘이 토요일인 걸

 방금 알았네요
I just found out it's Saturday

몇 달 만에 처음으로 

기타를 잡았습니다
Picked my guitar up for

 the first time in months

내가 얼마나 노는 걸 

좋아하는지 잊어버렸어
Forgot how much I love to play
그리고 내 친구들은 모두 나에게 말해요
And all my friends tell me

난 얼굴이 너무 나빠
I'm so bad with faces

너무 많이 본 것 같아
I think I've seen too many

멀리 떨어진 곳에 가본 적이 있어요
Been to far away places

우표를 받았는데 기억이 안나요
Got stamps I don't remember

2시간 휴가부터
From two-hour vacations

나는 불평을 너무 잘한다
I'm too good at complainin'

모든 것을 고려하여
Considering everything
왜냐면 난 눈을 멀게 

할 사람이 아니거든
'Cause I'm not one to turn

 on a blind eye

내가 인정해야 할 것들이 있어
There's things I should acknowledge

그리고 책임을 져라.
And take responsibility for

죽을 것 같은 느낌
Feel like I might die

문 밖으로 나갈 때마다
Every time I walk out the door

밖에서 보이는 건 문제뿐이야
All I see outside is problems

6월쯤에는 대부분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I hope they're mostly gone by June

응, 요즘 내가 보는 건 문제뿐이야
Yeah, all I see these days is problems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당신이에요
But my favorite one is you

Ooh


Ooh


Ooh


Ooh
왜냐면 난 눈을 멀게 할

 사람이 아니거든
'Cause I'm not one to

 turn on a blind eye

내가 인정해야 할 것들이 있어
There's things I should acknowledge

그리고 책임을 져라.
And take responsibility for

죽을 것 같은 느낌
Feel like I might die

문 밖으로 나갈 때마다
Every time I walk out the door
밖에서 보이는 건 문제뿐이야
All I see outside is problems

난 내 방에 숨어 있었어
I been hidin' in my room

내 생각엔 내가 해결할 수 없을 것 같아
I don't think I'm gonna solve 'em

하지만 난 노력할 수 있어, 너도 알잖아
But I can try, you know I do

(내가 그러는 걸 너도 알겠지)
(Bet you know I do)

밖에서 보이는 건 문제뿐이야
All I see outside is problems

6월쯤에는 대부분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I hope they're mostly gone by June

응, 요즘 내가 보는 건 문제뿐이야
Yeah, all I see these days is problems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당신이에요
But my favorite one is you

Ooh


Ooh


Ooh


Ooh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영종도 굴국밥 맛집'굴세상'리뷰

 영종도 방어 맛집'스시해사시미'리뷰

 영종도 손두부 맛집 '노란콩'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식당'리뷰

 영종도 장어 맛집'민물장어 주막골'리뷰

 영종도 맛집'산골민물매운탕'탐방 리뷰

 

[산골민물매운탕] 인천 영종도 어탕국수 메기매운탕 민물매운탕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 홀짝홀짝 요리하기 ▶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

kdongho.tistory.com

 

반응형

◝(⑅•ᴗ•⑅)◜